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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은 다르게 생각해 보라~옹

새로운 광고 마케팅 제휴 마케팅

사업의 종류들은 참 많죠?교육 사업,공사 업종,판매 업종,스포츠 업종,배달 업종~~등등 하지만,그 수 많은 업종중에 결코 쉬운 사업은 없어요.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업체들이라고 하더라도 기본 매출은 어느 정도 올릴 수는 있지만, 그 매출가지고서는 입에 풀칠 밖에 못한다고 다른 방법들을 찾기 급급한게 현실이죠. 다른 업체들과 차별을 두고 나만의 매출 경쟁력을 갖추고 있지 않으면결국 그 지역에서 일어 나는 소비를 나눠 먹기식의 매출밖에는 올릴 수 없다는 거죠.


날로 새로 늘어나는 경쟁 업체들과 경쟁을 버리기 위해서는 더욱 더 좋은 서비스와 좋은 기술과 좋은 맛을 갖는 것은 어쩌면 기본 경쟁력일 수 밖에는 없는거죠.이렇게 모든 걸 갖춰는데도 매출이 올라가지 않는 상황이라고 하면 그 후부터는 마케팅을 하셔야 겠죠.




저가 얼마전에 한 업체를 찾아가 미팅을 했던 이야기를 해볼게요.저는 오랜 시간을 마케팅 일을 해 온 경험으로 여러 매체의 광고 마케팅 방법을 이용해서 사업체 광고를 대행해 주고 있는 사림인데요 .근래에 경기가 너무 침체된 상황에 새로운 방법으로 마케팅을 기획해서 그 업체와 마케팅 상담을 했어요.


대부분의 광고 마케팅 회사가 진행하는 방식은 해당 업체에 맞는 광고 매체를 선정해서 그 광고 상품의 효율성 데이터와 그 상품을 하고 있는 고객들의 성공 모델을 기반으로 상담해서 광고 계약을 하고 광고비를 받아 진행하는 방식인데요.


문제는 기존방식은 대부분의 고객들의 관념에 의존해야 된다는게 가장 큰 단점으로 작용해서 저희 같은 광고 마케팅 회사가 해 줄 수 있는 광고 마케팅 기법이 제한에 걸린다는 문제로 마케팅 극대화가 안된다는 점 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새로 기획한 광고 마케팅 기법은 저희가 알고 있고 저희가 할 수 있는 모든 광고 기법을 저희 비용으로 진행하고 여기에서 이루어 지는 매출 이익을 서로 놔누어 가지는 형태인데요.




이번 상담에는 새로운 광고 마케팅 방식을 제안했는데~ 제휴 마케팅의 한 종류인데요.그 업체는 자신이 추구하는 방식이 아니라 거절을 했어요. 저희는 오랜 시간 수 많은 업체와 업종을 많이 다뤘기 때문에 저희 고객인 광고주가 수익을 내지 못하면 단발성 광고주로 끝난다는 걸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이런 방식을 제안한 것인데~~거절을 받아서 조금은 황당한 느낌을 받은 것도 사실이었어요.


저가 마케팅 일을 하면서 가장 많이 느끼는 것은 많은 분들이 고정 관념을 가지고 계시다는 거예요.사업주는 어느 누구보다 정보를 다양하게 받아 들여야 하는 위치에 있는 사람이 아닐까요?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를 다양성 시대에 살고 있다고 해요. 사업주는 단순히 이런 말을 남의 일로 생각하고 그냥 이해해서는 안되죠. 이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내 생각이 모든 맞다는 생각을 접어야 된다는 거예요.물론 사업주는 회사의 모든 대소사를 결정하는 최종 결정권이기 때문에 더욱 더 신중하게 더 많은 정보와 생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그 업체가 우리 한테 요구한 상품은 그 업체가 생각한 매출 향상이 될거라고 생각한 상품이 었는데요.아쉽게도 그 방식은 전혀 그 업체 매출에 도움이 되지 않는 형태였기에 저희는 거절을 했어요.그리고 우리가 새롭게 진행방식을 제안했지만 대표 측근에서 마케팅 담당자로 일하고 계신 두분의 반대 의견으로 계약은 아마도 안될거라는 예상을 하고 돌아 왔어요.




광고 마케팅 일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상담을 하고 계약을 하고 일을 진행하지만 가장 어려운 사람들이 우리를 광고 마케팅 전문가로 인정하지 않고 단순히 더 많이 광고를 진행하게 해서 수익을 더 많이 가져 갈려고 하는 사람쯤으로 생각해서 자신의 주관데로 일을 진행하는 사람들입니다. 마케팅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해 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