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금은 다르게 생각해 보라~옹

2019년 여름 더위 탈출하기 비법

2019년 여름 더위 탈출하기 비법


1.열차단 필름으로 시원한 공간 만들기

열차단필름을 이용해서 여름 무더위를 최대한 안락하고 시원한 휴식 공간으로 편하기 만들어 보세요.벌써부터 올 여름은 작년 더위보다 더 더워질거라는 예측이 나오는데요. 지금부터라도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서 월하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여름 한낮에 밖에서 활동하실 경우는 더위를 마땅히 피할 수은 없겠지만,집에 귀가해서 실내 환경을 조금만 개선하면 여름철 전력 소비도 최소화 시킬 수도 있어 더위 탈출 할 수가 있어요.열차단 필름은 필름마다 여러 가지 기능이 있는데 ~단열만 되는 단열필름과 열차단및 냉기까지 차단하는 필름등 생산하는 회사도 많고 종류도 다양해서 인터넷으로 충분히 검색해 보시고 시공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팁이라고 하면 절대로 가격이 싸다고 선택은 하시지 마세요.일단 소량이라도 구매하셔서 작은 창에 직접 시공을 해보시고 만족하시면 전체를 시공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2.착한 가격으로 여행가기

여름철 여행 시기는 해외여행이든 국내여행이던 가장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8월경이죠.따라서 여행 성수기이기도 하기 때문에 최소 2~3개월전부터 미리 여행계획을 디테일하게 잡고 예약을 해두시는면 최대한 저렴하면서 착한 가격으로 여행을 가실 수 있는 팁이죠. 항공권 예약도 미리 예약하는 얼리버드와 떙처리항공권을 이용하시면 남들보다 저럼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잇점이 있어요.




그리고 당연히 그 곳 숙박업소및 광관 코스도 디테일 하게 계획 잡으셔서 예약해 두시는것도 가격면에서 큰 이득을 볼 수 있는 방법이 되겠죠.모든 여행의 시작은 계획 잡는 순간부터 상상하며 즐기는거 아닐까요.지금부터 여행계획을 차근차근 세밀하게 잡으시면 여행의 즐거움이 배가 될거예요.


3.공포영화로 여름 더위 탈출하기

무서운 영화는 누구한테나 간담이 서늘하게 하죠.특히나 여름철 에어컨 빵빵하게 나오는 곳을 찾아 다니는 여름철 한낮 기온에서 영화관이 최상의 장소아니겠어요.


임산부나 심신 미약자분들은 시청을 삼가해 주세요.